에이스프로젝트, ‘9UP 프로야구’ 역대급 혜택 선사하는 신규 유저 성장 지원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스프로젝트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리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나인업 프로야구(이하 9UP 프로야구)’에서 2024년을 맞이해 게임을 새롭게 시작한 신규 구단주들에게 역대급 혜택을 전달하는 총 4종류의 ‘신규 구단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신규 유저 성장 지원 이벤트는 지난 3일, 한국야구위원회에서 발표한 3월 23일 정규 시즌 개막 일정에 발맞춰, 신규로 가입한 구단주들이 이벤트에 참여만 하더라도 풍성한 혜택을 기반으로 기존 구단주와의 경쟁 선상에 발 빠르게 합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 방안이 구성됐다.

이벤트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첫 번째로 ‘신규 구단 성장 지원 특별 쿠폰’ 선물이다. ‘welcome2nineup’이라는 쿠폰 코드를 홈페이지 내에 위치한 쿠폰 입력 페이지에 입력하면 파이브스타 팩 구매권 100개, 구단 팩 구매권 100개, 드림 팩 구매권 100개, 나눔 팩 구매권 100개 등 총 100만 원 상당의 값어치를 가진 11종의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성장 지원 이벤트 2탄은 마스터 부스터 7일 무료 지급이다. 마스터 부스터 아이템은 9UP 프로야구 유료 아이템 중 가장 효율성이 높게 평가돼 있어 신규 유저는 물론, 기존 구단주들까지 성장의 폭을 한 단계 확대해 줄 가치를 지니고 있다. 기존에 마스터 부스터를 사용하던 유저의 경우 사용 일수가 추가로 7일 증가한다.

성장 지원 이벤트 3탄은 레벨 달성 및 캐시백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1월 1일부터 게임을 시작한 신규 유저의 경우 오는 1월 31일까지 팀 레벨을 50까지 달성하면 파이브스타 퍼펙트 팩 구매권, 파이브스타 탑클래스 팩 구매권, 파이브스타 커스텀 팩 구매권, 파이브스타 프리미엄 팩 구매권 등 1탄의 특별 쿠폰과 비슷한 규모의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더불어, 게임 캐시 아이템을 최초로 구매한 신규 유저에게는 구매 금액에 맞춰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캐시백 이벤트는 팀 레벨 달성과 무관하게 결제 금액에 따라 지급되는 방식이며, 2024년 1월 1일부터 게임을 시작한 신규 유저들만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성장 지원 이벤트는 ‘금요 핫타임 이벤트’이다. 지난 1월 5일 금요일부터 시작된 이번 핫타임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 3시간의 특별 핫타임 시간 동안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AP 지급률 1.5배와 이벤트 코인 드랍 확률 및 개수가 2배로 확대된다. 이밖에 1월 14일까지 에이스 대상 등급이 2.5배로 향상되는 확률업 이벤트도 함께 전개될 예정이다.

한편, 2024년부터 새롭게 게임을 시작한 신규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신규 유저 성장 지원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9UP 프로야구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