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디모의 소녀는 하슬라로 떨어졌다. 크루세이더퀘스트, 'Deemo' 콜라보 발표

게임뉴스 | 이광진 기자 | 댓글: 85개 |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가 'RAYARK'의 피아노 감성 리듬게임 'Deemo(이하 디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다.

디모와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은 2017년 3월 5일 일요일 오후 진행된 크루세이더퀘스트의 대만 온라인 간담회를 통해 공개되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로드컴플릿 배정현 대표와 조성민 PD는 RAYARK사와의 협업 과정을 공개하며 이번 디모 콜라보레이션의 목표를 설명했다.

가장 먼저 지난 길티기어, KOF '98 콜라보레이션과 달리 이번 디모 콜라보레이션은 모든 유저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상점 계약서 구매가 아닌 플레이로 획득 가능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가 될 것이라 밝혔다. 또한, 디모의 '소녀'가 크루세이더퀘스트의 도트 용사로 등장하며 블록 스킬에 따라 '소녀'의 외형이 화려하게 바뀔 것이라 예고했다. 아울러 콜라보 던전인 '리듬액션 던전'과 콜라보 한정 퀘스트도 추가된다. 반대로 디모에서는 크루세이더퀘스트의 공식 OST인 'Knots Way'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크루세이더퀘스트의 2017년 상반기 업데이트 방향도 공개했다. 먼저 초월 무기는 EP7의 승급 용사 라인업까지 추가될 예정이며, 3~4개의 세력과 챔피언도 함께 업데이트될 것이라 밝혔다. 코스튬의 경우 매 업데이트마다 최소 6종을 선보일 것이며, 새로운 콘셉트의 이벤트 던전과 류국, 우파족의 이야기가 담긴 '홍련의 힘 연대기' 시나리오 던전도 등장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