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두 개의 운명이 벌이는 치열한 전투를 만나다 '다인' Full 3D 영상 공개

동영상 | 이상훈 기자 |
[자료제공 - 넥스트 무브]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신작 모바일 MMORPG ‘다인(Thine)’의 Full 3D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다인’은 Full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대규모 PVP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혼돈 진영과 질서 진영이 대립하며 치열한 대결을 펼칠 수 있고 길드와 분쟁 중심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것도 게임의 특징이다.

이와 함께 논타겟팅 스킬을 통해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 가능한 직업으로는 전사, 마법사, 암살자, 소환사 총 4가지가 있으며 전투 상황에 따라 탱커, 힐러, 딜러로 파티 역할 분담도 가능하다.

이번 영상에서는 서로 다른 세력의 두 인물이 치열하게 대립하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사실적으로 구현된 캐릭터, 화려한 스킬, 필드에서의 대규모 전투를 선보이는 등 강렬한 인상을 남기면서 이용자들에게 대작 게임으로서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다인의 Full 3D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다인의 핵심 포인트 중 하나인 세력 간 치열한 대립을 이번 영상을 통해 소개했다. 현재 CBT가 진행되고 있어 직접 다인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고, 사전예약도 신청하셔서 푸짐한 아이템도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인’은 신청자 전원에게 블루 다이아, 실버, 보석팩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지난 18일부터는 CBT를 실시해 정식 출시 전 게임을 미리 만나볼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CBT 참가자들은 설문조사 완료 후 추가 보상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현재 진행되는 CBT '다인'을 지금 바로 체험하려면 CBT 다운로드 페이지, 사전예약은사전예약 페이지,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