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새로운 영웅을 가리는 하스스톤 마스터즈 시즌2, 오는 12일 예선 접수

게임뉴스 | 장민영 기자 | 댓글: 1개 |



하스스톤 :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e스포츠 리그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2'의 참가자 접수가 12일부터 시작된다.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된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은 평균 관객 200명 이상을 동원하며 인기 컨텐츠로 자리았다. 지난 4월 15일 하스스톤의 스마트폰 버전 출시 이후 각종 지표에서 폭발적인 인기의 증가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시즌 1 결승전은 현장 관객 300여명이 스탠딩 객석까지 가득 채우며 경기를 관람했고 현장에서는 자리를 잡지 못해 돌아가는 관객까지 생길 정도로 높아진 대회의 인기를 보여줬다. 이러한 기대 속에 진행될 시즌2에서는 보다 높아진 경기력과 수준 높은 선수들의 참가가 예상된다.

예선전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온게임넷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가 가능하며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TG e스타디움에서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참가 접수일 기준으로 아시아 (한국 & 대만) 서버 기준 3등급 이상에 속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할 수 있다.

예선전은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 선수들은 3개의 직업으로 3개의 덱을 구성, 준비한 3개의 덱으로 각각 1승씩 기록해야 승리하는 정복전 방식으로 운영된다. 경기에서 이긴 선수는 동일한 카드덱을 플레이할 수 없으며 패자는 다음 세트에서 동일한 덱을 사용하거나 다른 덱으로 교체할 수 있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2의 총 상금은 2,700만원으로 전 시즌과 동일하며 우승 상금은 1천만원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