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포인트 호스피탈: 점보 에디션', 소닉팩 무료 업데이트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판매 중인 투 포인트 호스피탈: 점보 에디션에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소닉 더 헤지혹과 콜라보레이션한 추가 콘텐츠 소닉 팩을 7월 30일(금)에 무료 배포하기로 결정했다.

소닉 더 헤지혹을 테마로 한 전용 게임 내 아이템을 사용하여 스태프의 코스튬을 좋아하는 캐릭터로 갈아입히거나 세련된 장식으로 병원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투 포인트 호스피탈: 점보 에디션은 환자를 치료하면서 병원을 확장시켜 나가는 병원 경영 시뮬레이션이다. 플레이어는 병원 경영자가 되어 병원을 건설하거나 운영한다. 가공의 질병을 치료하는 병원을 운영하여 이익을 올리고 병원 그룹을 발전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의사와 간호사 등 직원을 채용하여 환자를 치료하는 것뿐만이 아닌, 직원실을 설치하여 직원 만족도를 높이고, 환자를 위한 오락 아이템을 갖추어 더욱 좋은 의료 환경을 조성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상야릇한 질병은 180종류 이상이며, 맵마다 특유의 질병이 존재한다. 또한, 병원의 평판을 높이면 다양한 설비, 아이템, 맵이 잠금 해제된다.

소닉, 에이미, 테일즈, 너클즈의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의사뿐만이 아닌, 시설에서 일하는 직원 전원이 옷 갈아입히기 대상이기에 소닉의 동료들도 늘려서 원내를 활기차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소닉 더 헤지혹 러그와 그린 힐 존관련 기념품 등 소닉 더 헤지혹의 유니크한 장식품으로 당신의 병원에서 그린 힐 존을 재현할 수도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