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crim×님블뉴런의 세 번째 '영원회귀: BS' 유저대회, 이번엔 스쿼드다

게임뉴스 | 전세윤 기자 |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에서 서비스 중인 서바이벌 배틀로얄 게임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Eternal Return : Black Survival)'이 iScrim과 협력하여 오는 12월 13일부터 'iScrim x 님블뉴런 스쿼드 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대회 또한 이전에 진행하였던 솔로/듀오 대회처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는 이름에서 보이듯 '스쿼드 (3인)' 팀으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접수인원은 총 '96팀'을 접수하며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예선전이 치뤄진다. 점수는 등수에 따라 달라지며, 각각 1위-16점, 2위-9점, 3위-6점, 4위-3점, 5위-0점, 6위-0점으로 계산된다. 적을 처치하면 1킬 당 3점이 추가로 부여된다.

대회 룰은 온라인 예선전까진 '단판 라운드제'로 진행되며, 본선 스테이지는 '3라운드제'로 진행해 승리 팀을 결정한다. 총 상금은 200만원으로 등수를 산정해서 지급한다. 준결승 및 결승 대회는 12월 11일 토요일 오후 2시 / 12월 12일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시작되며, 12월 9일 오후 6시까지 참가자 접수를 받는다.

대회 접수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영원회귀 인벤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원회귀 : 블랙서바이벌'은 님블뉴런에서 출시한 탑뷰 형식의 생존 게임으로 최대 18인의 플레이어가 경쟁해 살아남은 최후의 1인 혹은 1팀이 승리하게 된다. 현재 솔로, 듀오, 스쿼드 중 원하는 게임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스팀에서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영원회귀는 한국어를 포함해 총 13개의 언어를 지원하며 앞서 해보기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상점 내 영원회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