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달릭, 경영 시뮬레이션 '포션 타이쿤' 발표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자료제공 -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와 스노우하운드 게임즈가 경영 시뮬레이션 '포션 타이쿤'을 발표했다. 스노우하운드 게임즈는 로그라이크 RPG인 Deep Sky Derelicts개발사다. 포션 타이쿤은 2022년 초 스팀 얼리액세스로 출시될 예정이며 플레이어가 마법 포션 상점을 열어, 레시피를 연구하고, 재료를 확보하고, 포션을 조합하고, 생산라인을 최적화하여 사업을 확장하는 게임이다.

포션 타이쿤은 경영 시뮬레이션 장르에 마법 요소를 가미한 게임으로 손으로 직접 그린 2D 그래픽이 눈에 띈다. 플레이어는 마법 포션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을 관리해야 한다. 치료하는 포션부터 소환 마법에 쓰이는 포션까지 다양한 레시피를 실험하고, 재료를 얻기 위해 경쟁하거나 직접 마법 식물이나 미생물들을 길러 독자적 생산라인을 세울 수도 있다. 새로운 직원을 고용하고 새로운 포션을 연구해 사업도 확장해 나가야 한다. 잘 짜인 생산 라인을 만들고 포션이 생산되는 모습을 지켜보자. 마치 하나의 기계처럼 움직일 것이다.




생산만이 전부는 아니다. 성공적인 상점운영을 위해서는 브랜드를 구축하고 확장해야 한다. 새로운 가구나 상점 앞을 꾸며 고객들을 현혹시키자. 멋진 가게는 VIP들을 유치할 수 있고 특별 공급 계약 등은 비즈니스에 박차를 가한다. 평판을 지키기 위해 클라이언트들의 사소한 요청들도 들어줘야 한다.

더 많은 정보와 소식은 포션 타이쿤 스팀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