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모습일까?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클로즈 베타 진행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사이게임즈는 아크 시스템 웍스와 공동 개발하는 자사의 대전 액션,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는 원작 그랑블루의 IP를 활용하여 개발 중인 타이틀이다. 모바일 게임인 '그랑블루 판타지'의 캐릭터들이 자리하며, 대전을 진행한다. 아크 시스템 웍스 특유의 애니메이션과 같은 3D 그래픽, 원작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보여주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지난해 12월 첫 공개 이후 신규 정보를 발표하지 않았으나,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서 게임의 구체적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베타 테스트는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응모 마감일은 5월 24일까지다. 다만, 국내에서는 테스트에 참여할 수 없다. 테스트 참여에 필요한 계정 국가를 일본, 북미, 유럽으로 제한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해당 국가 계정이 온라인 서비스인 PSN(PlayStation Network)에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이외에도 유료 서비스인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Playstaiton Plus)도 필요하다. 테스트가 온라인 대전으로 제공되는 만큼, 유료 서비스를 구독해야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셈이다.

사이게임즈는 지난해 12월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첫 공개 당시, 게임이 60% 가량 개발이 완료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구체적인 출시일은 밝히지 않았으나 예정 출시일을 2019년으로 확정했다. 지난해 연내 발매를 확정했던 만큼, 이번 테스트 이후 구체적인 출시일이 공개되리란 전망도 내려볼 수 있다.

한편, 사이게임즈는 대전 격투 장르인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외에도 액션 RPG인 '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를 개발 중이다. 해당 게임은 지난 2월 플래티넘 게임즈의 손을 떠나 사이게임즈 단독 개발로 넘어갔으며, 출시 플랫폼 외 구체적인 출시일 등은 발표되지 않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