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지스타 2022에 등장한 초거대 소닉의 정체는?

포토뉴스 | 지민호 기자 |
지스타 2022에서는 벡스코 제1전시장과 제2전시장 양쪽에서 인벤 부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제2전시장에 있는 '지스타 X 인벤, 플레이그라운드(이하 '지스타 놀이터')'에서는 약 5m 가량의 특대형 소닉 풍선이 전시되어 있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또한, 지스타 놀이터에는 고성능의 게임 환경이 구축되어 있는 아크 존과 오디세이 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존에는 '삼성 오디세이 아크 스크린', '삼성 오디세이 네오 G8' 모니터로 세가가 유통하고 있는 주요 타이틀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11월 8일(화)에 발매한 '소닉 프론티어'를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귀멸의 칼날을 원작으로 한 대전 액션 게임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의 스위치 버전 역시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1전시장에 있는 인벤 부스 내 마켓인벤에서는 PS5, 스위치 버전의 소닉 프론티어 타이틀을 바로 구매할 수도 있으니 잊지 말고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 벡스코 제2전시장에 가면 멀리서도 엄청난 존재감을 자랑하는 물체가 보입니다.



▲ 그 주인공은 바로 5m가량의 체구를 자랑하는 특대형 소닉 풍선입니다.



▲ 사람과 비교하면 그 거대함을 더 확실하게 체감할 수 있습니다.



▲ 소닉 풍선이 있는 지스타 놀이터에는 아크 존과 오디세이 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스위치 버전의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을 플레이 중인 관람객들



▲ 여기에서는 소닉 프론티어를 플레이 중이군요.






▲ 커다란 모니터로 플레이하는 소닉은 과연 어떤 느낌일까요?



▲ 제1전시장에 있는 마켓인벤에서 소닉 프론티어의 타이틀을 바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 PS5와 스위치 버전의 타이틀이 모두 진열되어 있으니 자신의 기종에 맞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