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첫 시즌은 올해 12월에? '오버워치 리그', 상세 정보 발표되나

게임뉴스 | 최수빈 기자 | 댓글: 22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오버워치 리그'에 관련된 정보가 조금씩 공개되고 있다. 해외 스포츠 비지니스 관련 매체 'Sports Business Daily'가 보도한 기사에 따르면, 빠른 시일 내에 블리자드가 현재까지 오버워치 리그 관련 계약을 체결한 기업들의 리스트를 공식 발표할 것이라 밝혔다.

기사 원문 바로가기: Ben Fischer, "Summer of cash, clarity for esports - Leagues nearing deals to sell permanent spots"

여기에 추가로 Sports Business Daily는 '블리자드의 한 공식 문서에 따르면, 현재까지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 진행 중인 기업들은 최소 28개에 달하며, 조만간 이들 중 일부 리스트를 블리자드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라고도 말했다.

이번 소식은 지난 7월 7일(금)자 기사(링크)에서 향후 오버워치 리그에 참여할 6개 도시를 발표한 이래로 올라온 최신 소식으로, 이와 관련하여 곧 있을 오버워치 월드컵 중국 상하이 지역 예선 무대에서 자세한 내용이 발표되는 것은 아닐까 하는 예측이 오가고 있었다.

또한 오버워치 리그에 참여할 6개 도시에 대해 처음으로 보도했던 ESPN의 'Jacob Wolf' 기자는 개인 트위터를 통해 'ESPN에 따르면, 블리자드가 내일 여섯 곳의 참가 기업을 발표할 것'이라는 트윗을 남기기도 했다. Jacob은 또한 '많은 수의 기업들이 오버워치 리그 참여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는 트윗을 남겨, 오버워치 리그의 향방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또한 Sports Business Daily는 '오버워치 리그의 첫 시즌의 공식적인 개최 시기가 올해 12월이 될 것'이라고도 밝혔다. 이는 오버워치 월드컵과 블리즈컨, 오버워치 컨텐더즈 리그 등의 여러 일정들을 고려한 시기로 보인다.



▲ 12일(수) 오후 1시 경에 올라온 ESPN e스포츠 담당 Jacob Wolf의 트위터 내용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