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부터 유저 경기까지! '플레이엑스포' e스포츠 행사 세부일정 공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 킨텍스가 주관하는 게임산업 전시회, '플레이엑스포(PlayX4)'가 행사 기간 중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에 대한 자세한 일정을 공개했다.

먼저, '플레이엑스포' 공식 스트리밍 채널, 트위치는 유명 스트리머와 함께하는 오버워치, 고인물게임, 리그오브레전드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트위치는 행사 기간 중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중계하고, 스트리밍 할 예정이다.

11일부터 12일까지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1 플레이오프'가 진행된다. 러너웨이와 젠지 e스포츠, 엘리먼트 미스틱, O2블라스트, GC 부산 웨이브, 그리고 WGS 아마먼트 등 여섯 팀이 진출해 정상을 향한 승부를 겨루게 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월드 e스포츠 챌린지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카트라이더의 국가 대항전이 진행되며, 그 외에도 ROXnROLL e스포츠 페스티벌, 태고의 달인 대회, 위닝2019, 철권 등 다양한 게임들의 e스포츠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플레이엑스포'에서 진행되는 e스포츠 행사의 자세한 일정은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반기 최대규모 종합 게임산업 전시회 '플레이엑스포'는 오는 5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전시회에서는 PC, 모바일, 콘솔은 물론, VR이나 보드게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