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인 스트리머와 떠나는 'HELL로, 디아블로' 16일 첫 방송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11개 |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9월 24일 출시가 다음 주로 다가온 가운데, 블리자드가 다양한 콘텐츠가 연이어 선보인다. 3부작으로 구성된 디아블로 특별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 1부는 스트리머 조 추첨 편이 내일 저녁 6시부터 시작되고, 새로운 시네마틱과 각 직업들의 면모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가이드 영상 등 여러 콘텐츠들이 선보인다.

우선, 9월 16일 저녁 6시부터 방송되는 1부에서는 이번 특별 방송에 참여하는 총 24인의 스트리머들이 각각 세 명씩으로 구성된 8개의 팀에 나뉘어 배정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미 출전을 확정지은 따효니, 류제홍, 흑운장에 더해 쉐리, 인간젤리, 캡틴잭, 햇살살 등 게임 스트리머들이 이번 방송에 참여를 결정했다. 조추첨 결과를 바탕으로 오는 10월 3일 3부 스트리머 대결 편에서 우승팀이 결정될 예정이다. 1부 진행은 정소림, 정우서 등 베테랑 중계진이 이끌어나간다.

HELL로, 디아블로 방송은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비롯, 참여하는 스트리머들 24인 각각의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우선,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새로운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이 올라와, 아직 공개된 바 없는 3막과 그 이후 시네마틱 속 대악마들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아울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출시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일곱 가지 직업에 대해 특징과 육성 방법, 그리고 요긴한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게임 콘텐츠를 설명하는 캐릭터 가이드 영상 또한 차례대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
디아블로 공식 트위치 채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