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텍스게이밍, '마브렉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게임 미디어 인벤(INVEN, 대표 서형준)은 자사의 웹3 계열사 '볼텍스게이밍(Vortex Gaming)이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MARBLEX)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볼텍스게이밍(Vortex Gaming)은 콘텐츠 기반의 게임 커뮤니티로, 다양한 게임을 소재로 한 글로벌 게임 소셜 미디어 서비스와 길드 기능을 지원하여 웹3 게임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볼텍스게이밍은 게임과 게임 내 경제 시스템 등 다양한 주제를 기반으로 신뢰성 있는 전문 콘텐츠를 제공해 기존 웹3 게임에 대한 사용자 인식의 경계를 허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마브렉스(MARBLEX)는 블록체인 전문회사로, 자체 기축통화 기반 블록체인 생태계 ‘MBX Universe’를 운영 중이다. MBX 생태계에서는 국내외 게임사의 고퀄리티 게임에 블록체인 생태계를 접목함으로써 이용자에게 확장된 경험을 제공하고, 이용자 참여와 합리적 보상이 선순환되는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볼텍스게이밍은 자사의 파트너 채널 및 플랫폼을 통해 마브렉스의 온보딩 게임 및 콘텐츠의 글로벌 마케팅과 홍보를 돕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협업을 진행하게 된다. 양사의 역량을 합쳐 글로벌 시장 영향력을 확대하고 나아가 웹3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의 성장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볼텍스게이밍은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여 마브렉스의 루나애니몰즈(Lunar Animals Collection) NFT와 이를 얻기위한 퍼즐(Puzzle Collection) NFT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NFT는 3월 14일에 신규로 공개된 Marblership NFT로 3월 18일부터 4월 12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정보는 볼텍스게이밍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