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노트북' 서강대 축제에 뜬다, 체험행사 및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형민 기자 |
자료제공 - MSI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서강대학교에서 진행되는 ‘2022 인텔 &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에서 MSI 노트북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강대 가을 축제 기간 중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2022년 9월 22일(목)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강대 청년광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엠에스아이코리아는 2019년 이후 3년 만에 재개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주 방문객인 대학생들이 관심을 가질 다양한 노트북 전시와 더불어 여러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MSI 부스에는 최신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RTX 30 그래픽이 탑재된 게이밍 노트북 4종(GT77, GE77 HX, GP76, GL76) 및 전문가를 위한 ‘크리에이터 Z17’, 이동성에 특화된 ‘써밋 E13’ 등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또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SNS 좋아요 &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엠에스아이코리아 관계자는 “오랜만에 오프라인에서 대학생 여러분들과 만나고 MSI 노트북을 체험할 기회를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대가 된다”며,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이 MSI 노트북을 통해 더욱 즐거운 일상을 맞이하고 원하는 꿈과 진로를 성취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