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크메법서 최고네요.

목룡
댓글: 1 개
조회: 1743
2009-05-01 14:04:50
예전 랩제 풀리기전에 만랩정령하다 최근에 정령 새로키우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보옥위주로 쓰다가 이번에 크메법서를 팔길래 구입해서 쓰고있습니다.

십부장 장갑도 어제 구입했는데.. 공속.. 캐스팅시간도아니고 모션좀 줄여준다기래

뭐 없는거보다 낳겠지 이렇게생각했는데.. 정말 체감이 확 나더군요.

베토니랑 비교하시는분들이 많으시던데 마증은 좀 포기해도 크메법서에 마적박아서 사용하신다면

증뎀이랑 체력차이를 모션딜레이저하로 1대 더치신다면 크게 손해보시지는 않을듯..

특히.. pvp에서 확실히 더 좋아보이네요

Lv11 목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