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드디어 백부장 신발하나 샀네요 . .!

바위섬
댓글: 2 개
조회: 977
2009-05-04 14:11:09

정말 징하게 천족잡아서 샀네요

계급 높아질라면 신약작업을 했어야 하는데..아무생각없이 해서그런지

살짝아쉬운 부분이 있기도 했지만...

음 고민이 있는데요 이대로 렙따를해서 33렙정착해서 . . 천족 사냥을 더해야할지. .

친구들이 새로시작한 애들이 있어서 같이 불신도 돌면서 업이나 해볼까생각도 하고있는데요 . .

참 고민이 . . .생각을 해도 해도 끝이 없네요

적중이 조금더 높아지고싶어서 35찍고 크메먹고 로또신석하나 박을생각하고있거든요 . .

http://aion.plaync.co.kr/info/search/search?charID=204924&serverID=17

템셋팅에 대한 조언도좀 ~~~! 부탁드려요

Lv3 바위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