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법서??보주???생명??마증?? 너무 어려워요.ㅠㅠ

mnnnm
댓글: 4 개
조회: 1838
2009-05-02 16:49:42
23렙 쪼렙 정령성입니다.ㅜ.ㅜ
법서와 보주중 멀써야 되나요?? 대왕즈콕의 마법서가 저렴하던대..그거 쓸만한가요??
그리고 마석은 마증과 생석 중에 머가 우선순위인가요?ㅠ

아~그리구 지금 소금사막 근처 쳔인병 영혼 잡으며 업중인대요~
광렙할수있는 사냥터좀 알려주시면 감사 합니다~

Lv14 mnnnm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