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음...요새 정령이...생각이 많아졌나봅니다..

파숑숑계란톡
댓글: 1 개
조회: 581
2009-05-02 21:03:14
예전엔 곧잘 시키는대로 하더니..

요샌...잡생각이 많아졌는지..자꾸 멍 때리네요...

젤 먼저 소환한 기운도...정령이랑 같이 노는건지..

몹 다 잡을때까지 이동하지도 않고..

정령이랑 기운이랑 둘이짜고 고스톱 치는걸까요..

에효..

언제쯤 고쳐줄라낭....아웅..

Lv6 파숑숑계란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