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정령유저들이 그냥 징징대는건가. 과욕을 부리는건가. 아닌가 구분을 하고 까세요.
그들이 요구하는게 진정 불합리의 개선인가, 아니면 밑도끝도없는 무조건적인 상향인가.
정징징 입에달고사는게 취미들인지..
내생각엔 진짜 징징이들은 정령 욕하기 급급한 타클래스 유저들인데?
하루에 정령 몇명이나 본다고? 댁들이 죽어봤음 마도 궁성 검성한테 훨씬많이 죽었을겁니다.
정령만나면 버프지워지는게 짜증날 뿐이잖아요? 정말 정령한테 죽어서 멍때려본사람 몇이나 될까?
쇼크라면 궁성 침묵강파연계로 충해도 못쓰고 2초도 안걸려 죽는쪽이 훨씬 더 큰거같은데.
마도한테 투도트 침묵속박 걸리고 화산폭발 지옥화염 결빙정도에 훅가는거나...
검성 칼날에 반피까지고 상치로 못푸는 발목걸려 허우적대다가 두세방 더맞고 죽는건 바람직합니까?
단순히 짜증난다고 그렇게 신나게 까대지맙시다.
PvP도 아니고 팟사냥하면서 제역할 하고싶다는 글들에다가 무슨....논점부터가 틀려요 이사람들아...
니들이 사냥까지 다니려면 PvP를 내놔라?ㅋㅋㅋㅋㅋㅋㅋ거참. 정령성이 내놓을것따윈 없는데요?
딜쩔어서 팟잘되고 PvP까지 먹어주는 클래스도 최소 둘씩이나 있는데?
당신들 주장엔 이성과 논리가 배제되어있어요. 오로지 자기 지워진 버프값에대한 억하심정에 의한것일뿐.
그리고 시위했다고 까는사람들, 제발 행동하는 사람들을 까지맙시다. 댁들은 아무 행동도 하지않고 촛불시위도 깠겠지.
시위도 조용히 진행되었고 아조/인벤 기자들에게 알리는게 목적이었수다.
중요장소를 점거하거나 우르툼섭 채팅창 도배하는 비매너짓도 절대 하지않았지. 아주 신사적이었다고 생각하는데,
되려 깽판치고 욕하려드는건 타클래스더라 말입디다?
제발 정령성을 바라보는 시각에서 사적인 혐오감을 걷어내라 말입니다.
이 글의 내용과 그 반응들을 보세요.
http://aion.plaync.co.kr/board/class6/view?articleID=190101&page=타클래스 게시판에서 그 어떤 징징글, 상향건의안 글이 올라와도 이런식으로 반응이 뜨거운 경우는 없었습니다.
징징대고 상향(사실 개선과 보완이지만)을 외치는 원인조차 정령성은 타클래스와 근본적인 차이를 보인다는 말입니다.
더이상 이런 건의에 PvP드립치며 까고드는사람은 보이질 않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