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또한 정령성입니다..
정령 상향을 외치는 정령분들 .. 개념부터 좀 찾읍시다..
제가 정령하면서 제일 짜증나는게 정령 파티안된다는 소리인데..
저 마증 2400 요리+ 고취 + 불패 = 풀마증
지고트리타고 쟁하다 팟사냥갈때 지고 둔족 빼고 수장불축 꼽고 갑니다..
장군신석 박았고요 타하 법서 10강입니다..
이렇게 해봐야 격수들 돈들거 반정도 밖에 안들였구요..
수장불축 번갈아 쓰고 사냥하며 마차 육구로 스킬끈고 내스킬 정령스킬 쓸거 다쓰면 쿨딱딱 맞고요..침식은 무한으로쓰고요..
한번씩 터지는 장군신석 대박이고요.. 최 정 물 무한으로 들이킵니다..
자.. 이렇게 다니는데도 암포는 그럭저럭인데 상층5인은 고정관념이 박혀버린 분들은 파티 절대 안해주시죠..
근데 저랑 딱 한번만 같이 사냥가서 친추라도 하게되면 먼저 귓옵니다 5인 가자고..
근데 그 고정관념이 박힌분들이 잘못일까요? 아니죠 그 고정관념을 만든 정령성이 잘못이라고 생각되네요..
뻔히 디버프 밀리는데 지고트리???? 샤드값아까워??? 물약값아까워????? 풀마증이 필요없어?????
해보고 말하세요 수장불축 갈때마다 바꿔주고 물약 쭉쭉 들이키며 풀마증 맞춰보고 말하세요..
개뿔 남들이 마증 필요없다니 ㅇ ㅏ 그런갑다 싶어서 마저박고 지고좋다더라 들으니 지고박고 사냥다니니 ..
님들이 안습한겁니다...
제발 제가 정령성으로 파티사냥 잘할수있게 지고트리에 물약아끼고 마저or마적 님들아 ..
솔플이나 쟁이나 하세요.. 저 사냥좀 잘다니게 ^^
디버프요 안밀리면 몰라도 밀리는데 지고는 좀 뺍세요 좀 ㅋㅋ 지고 타고 s랭 클리어 어쩌고요?
그냥 그 팟이 잡는팟인데 님은 겉절이처럼 낑긴거 뿐이에요.. 아시나요?
제가 말을 기분나쁘게 한것도 있겠지만 최선을 다한것도 아니고 주서듣고 노력하기싫은 분들의
징징거림이 정말 짜증나네요.. 정령님들아 어디가서 정령 욕좀 고만 먹이세요 저 플레이하기 힘들어요.. 님들덕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