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은 한가지 뿐인데.. 그걸가지고 몇날 몇일 몇달을 쭉쭉 물고 늘어지네요..
용신장의 전투망치.. 저도 호법이기에 탐은 납니다 하지만 치유가 우선순위.
제가 용전이 꼭 먹고싶다면 치유없이 1호법으로 갑니다. 물론 수호분이 양해 해주신다면.. 수호탱..
조율 안될시엔 검탱.. 설마 검성님이 착용하겠다는데 1/n 운운하진 않으실테고..
수호님들.. 2순위 3순위 따지기 이전에.. 꼭 먹고싶다 하시면 조율을 하시던지.. 아니면.. 치유분께 사세요.
그게 정답임. 호법은 치유에게 키나주고 사긴 아깝고 1호법으로 가서 먹는 노력이라도 합니다.
( 여기서 지적한 수호님들은 제가 겪은 몇몇분들입니다.. 수호님들 전체가 아닌.. 수호님 사랑해요..)
누구누구 처럼 효율따져가며 수호가 2순위네.. 호법이 2순위네 하지맙시다..
그리고 요밑에 획귀템 판매에 대한 의견.. 이것도 답은 하나인듯..
지인팟이 아닌이상..
내템 내가 어찌하겠다는데.. 그걸 누구 허락을 받고 자시고 하는지..
물론 팟원분들의 도움이 필요하죠 판매를 하려면.. 그럴땐 립서비스 + 뽀찌를 이용..( 정당하죠.. )
자기템 아닌데.. 그걸 어찌하든 말든 무슨 상관입니까.. 더군다나 판매하고 입싹 닦는분들 보셨나요?
다들 판매하고나면 수고비쪼로 뽀찌 적당히 드리는데.. 그거 꽁돈입니다..
어차피 내꺼 아니고 남의템으로 조금의 뽀찌를 받는데.. 그걸가지고.. 파티전체의 재원이니 뭐니..
그럴꺼면 아예 모든템 올주 정산을 하는게 정답이죠.. 모든 템은 파티원 공동의 재산이기에..
방패나왔는데.. 치유 수호가 먹고싶다.. 그럼 경매 붙여서 높게부른사람이 먹고 1/n하면 끝..깔끔..
근데 이건또 배아프다고들 하시죠.. 내껀데 왜 돈을 내고 먹냐..ㅋ
남의떡 쳐다보지 마세요.. 용전으로 빛수르를 바꿔먹든.. 그돈을 키나로 환전해서 술을 사먹든..
그건 치유롯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