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수호 이대로 적대치 패치만 들어오면

5급
댓글: 20 개
조회: 229
2026-06-23 08:41:46
나락확정임
같은 탱커직군 검성 공증 피증 캡 걸렸던거 해제되고
스티 6개 되면서  파동의 갑주까지 채용가능하면서
날아오를텐데
수호는 캡 걸린게 애초에 없었고 스티 6개 된다고 해도 쓸 스티가 없음 ㅎㅎ
밸패 들어와봤자 시너지 너프하고 수치딸깍일것 같은데
아직 수호 인식이 메인탱으로 남아있어서 그렇지
유저들이 수호 성능에 대해 정확히 알게되면 유기될것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