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냥 새싹들 위해서 기룡 풀셋 완자 / 군단 풀셋 완자하자

갸꿀
댓글: 13 개
조회: 1136
추천: 5
비공감: 4
2026-06-26 12:54:37
그냥 새싹들 위해서 기룡 풀셋 완자 / 군단 풀셋 완자하자

그냥 뿌리는게 아니라 

기룡 완자 -> 기룡 제작 무조건 성공률 100% / 재료 반으로 줄이고 수급처 대폭 상향

군단 완자 -> 어비스 포인트 , 백금훈장 시즌,주간미션 지금보다 10배이상으로 보상으로주기 
                  어비스 보스 잡을시 최소 백금훈장 기본 5개 보장 
                  거래가능 훈장 너무뿌려서  백금훈장 평균가격 30키나


둘다 완자되면 새싹들 무럭무럭자라서 큰나무됨 ㄹㅇ

이거 반대하면 새싹들 죽이려는 반역자새기들임

Lv42 갸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