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퇴근하고 오늘 할 일

핸슼
댓글: 8 개
조회: 292
2026-06-23 08:35:25
모니터 G-Sync 끄고 해보기

엔비디아 제어판 아이온프로그램만 설정바꿨는데
전체설정 바꿔보기

레이저 마우스 오프라인 매장가서 사기…
4000 8000있다고 하던데 8000쓰면 씨퓨잡아먹어서
별로라고 하던데 뭘 추천들 합니까??

지금쓰고있는 qhd180hz 모니터를
와이프 fhd144로 바꿔서 해보기
하는김에 와이프 fhd240모니터로도 바꿔보기

레지값 수정되어있는지 확인하기

Expo가 지피티 한테 물어보니까 메모리속도?
내꺼는 안된다든데 5600고정값인듯 ㅜㅜ
6000알아보기

램오버 오버쿨럭

또 뭘해야하나…
오드빼야되는데 이러고있는 내가 안타깝다 ㅋㅋㅋㅋ

현재
983d 5080 Qhd180hz삼성모니터 지슈라마우스 skt1기가
어디서든지 쌀줌 90타 ㅜㅜ
지방검성 날씨흐림…현타온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