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컴성 램 업글 조언좀 해주세요

오마췌
댓글: 5 개
조회: 165
2026-06-23 13:32:45
783d, 5060ti 8gb, ddr5 16gb램

모니터 wqhd 75hz 21:9모니터인데 16:9로 비율 조정해서 사용중

아이온2, 디코, 미터기만 사용

마을공속 83%

레기온허수 똥줌 85타 나오는데 램을 16gb 하나 더 추가하면 타수 상승 있을까요?

gpt는 최저프레임 방어에 도움될수 있다고 하고 구글 검색하면 램이 fps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제 사양에서 의미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dlss, 제너레이터off, 리플렉스 boost, 균형, 수직동기끔, 울트라, 최고성능, 등등 간단하게 해볼만한거는 다 해본거 같음.

마우스는 레이저인데 마매아니고 인겜매크로 사용중

Lv45 오마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