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누가 합리적으로 이해 좀 시켜 줄 사람?

TOP탱커
댓글: 12 개
조회: 572
추천: 5
2026-06-23 12:32:12
마도가 살윗딜?  ㅇㅈ

타 온라인 게임 & 아1 기록을 봐도  순폭딜은 마도계열이 상위임.
다만 지속딜로 가면  살성이 위가 되야함.
(지금은 반대임.)

근대 궁성이????????  왜??? 시비가 아니고 정말 궁금 해서 그럼.

평균적인 RPG 통계 / 아1 기록 등등을 찾아봐도 궁성 계열이  득세 하는 게임은 ㄹㅇ 항상 말이 많앗음. 결국 하향 패치 됫고.

질문1. 궁성이 딜황인 게임 이름 좀 ㅂㅌ
질문2. 1번 답의 평균 비율이 높음?  높지 않다면 딜황 되야 하는 이유좀
질문3. 자꾸 회자가지고 시비인대 로그 계열이 회피기 없는 게임
          이름 좀 ㅂㅌ.  (로아 이딴소리 말고)

내가 왠만하면 다른 클래스는 징징하는거 이해 하겟거든??

근대 왜 궁성이 살게와서 ㅈㄹ이야?
논리적인 말로 데이터로 이해 좀 시켜줘봐

그리고 살게 글들 대부분이 딜너프 ㅇㅈ / 메타 ㅅㅂ  이러고 잇는대
왜  딜딜딜 거리고 있어??


조언을 받아 중국어로 도 써줌.


魔道输出比杀星高?这个我认。
不管看其他网游,还是 AION1 的历史记录,法系职业的瞬间爆发输出本来就是顶级水平。
但是说到持续输出,杀星应该排在上面才对吧? (可现在情况完全反过来了。)
但是弓星??????凭什么??? 我不是来吵架的,我是真的想知道原因。
看整体 RPG 游戏数据、还有 AION1 的历史记录,弓箭手系职业一旦成为输出天花板,基本每次都会引发大量争议,最后多数都会被削弱。
问题1: 弓箭手职业成为输出王(DPS第一)的游戏,麻烦列几个名字出来。
问题2: 第1点里那些游戏,在整个 RPG 游戏里的占比很高吗? 如果不高,那请解释一下为什么弓星应该成为输出第一?
问题3: 一直拿“回避”来说杀星,那请告诉我,有哪些正统 Rogue(刺客/盗贼)职业是没有回避技能的? (别拿《失落的方舟》这种特殊职业体系来说。)
说真的,其他职业来抱怨我基本都能理解。
但我是真的搞不懂,为什么弓星玩家非要跑到杀星区来闹?
麻烦用逻辑和数据来说服我。
而且杀星区大部分帖子说的不都是: “伤害削弱可以接受” “但是现在版本机制有问题”
大家喷的是职业机制,不是单纯要求伤害。
为什么一直抓着“伤害伤害伤害”不放?

Lv8 TOP탱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