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궁게 보고왔는데 왜 궁성들이 살혐이 생겼는지알겠네

Ho법성
댓글: 11 개
조회: 656
2026-06-23 14:31:27
살성 무지성 딸깍마매에 딸깍이동기 회자 이런거 말하는데
궁성은 회피기가 하나도없다 하는걸 보아하니 분탕충새기들 300~~500따리들이 늙어가지고 저스트회피 못쓰고 죽어서 그런거였구나!!!
궁성 막기줘야겠네~
딱걸렸다 이쉥키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