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분탕 궁성들 니들이 주장하는게 이거잖아 답변해줄께

청명다운
댓글: 42 개
조회: 663
추천: 10
2026-06-23 15:14:05
1. 후방가는거 딸깍으로 조낸 쉽잖아

 -살성 후방가려고 암습누를떄 니네가 하는건 뭐있냐?


2. 궁성은 막기없어서 저회써서 피하는데?

-현재 무스펠에서 저회를 강제하는 기믹은 없다. 보스 모션을 보면 미리 다 피해져
 보스모션도 못보고 생각없이 마우스 오른쪽 누르고 있다가 바닥에 장판 생겨서 깜놀 쉬프트 누르는 
 ㅈ병ㅅ 들이지 ^^
 살성 딜깎을떄 니들 동선 깎을노력 0.0001%라도 하면 이 얘기가 그 똥내나는 주댕이에서 어케나오냐

3. 원딜은 보스 이동하면 ㅈ빠지게 쉬프트 써서 쫓아가는데 니네는 암습 뒤잡 딸깍이잖아

-이건 더 ㅄ들임 
 사거리 25m로 보스 이동 경로 중간에 위치하면 되는데 뇌를 빻아서 보스 이동하는거 보고 쉬프트 연타 급급한
 ㅈ병ㅅ 들이지 ^^ 중간 경로에 있으면 쉬프트 2번안에 산모산 씨이입가능인데 뇌가 없어서 모르지

-암습딸깍도 보스 이동 타이밍 미리 예상하고 누를 준비를 하고 있는건데 니들은 뇌에 주름이 없어서 못하는거잖  아? 암습 0.2초 늦게 누르면 0.2초 무딜링 구간이 생기고 이때 손해보는 Dps가 얼만줄은 감오냐? 
 니넨 뇌 없이 마우스 누르고 있으면 화살이 보스 쫓아가잖아


4. 남툴이 더 낮은데도 딜이 따이는데요?

- 마석작을 예로들자
  니들은 피증 PVE피증 무피증 치피증 중에 하나 걸리면 쓰면 되겠지 무뇌인 너네도 확률 계산은 되겠지?
  근데 살성은 저 피증들 다 버리고 후피증만 써야되는데 간단하게 계산해도 마석에서 키나를 4배이상 쓴다
  경험상 마석9만기준 후피증 하나다는데 6000만키나 들더라 ㅋㅋㅋㅋ 
  악세에 후피증 하나달려면 키나 얼마나들지 계산은 할 수 있지?
  왜너네랑 딜이 같아야대? ㅈ그지련들아 ㅋㅋ
  
4-2 남툴 100낮아도 딜 따이는데요?

-700궁성이 600살성한데 딜따이면 이건 리얼 장애인이지 협회가서 등록 해봐 1급 쌉 가능각인디


5. 살성은 치명타 명중 안올려도 후방에서 딜박아서 딜나오는데요???????

-개 머저리 지렁이 아메바같은 색퀴들 ㅋㅋㅋㅋ 
치명타 명중에 옵션 박아야 되면 지금 살성 딜 30%는 상향해줘야대 ㅋㅋㅋㅋ
제발 그렇게 해줘라 부탁한다.



도대체 왜 궁성이 살성만큼 딜이 나와야대??? 진짜 죧나 모르겠어 이해 좀 시켜줘
D 랑 마우스 우클 누르고 무스펠 보상받아가는 색휘들아 ㅋㅋㅋㅋ


 

Lv2 청명다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