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 고충 니들은 아냐?

간이안좋아서
댓글: 14 개
조회: 727
2026-06-23 16:23:58
딜 높이려고 스왑까지 하면서 딜하는 직업있어?
GPU 설정 깎아가며 하냐구?
그러니까 지금 타직업 보다 120~130%높은 수준이 아니라 예전처럼 150% 차이나게 버프해야해
아니 200% 차이나게 ㅇㅈ?

Lv25 간이안좋아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