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 너프하면 안돼요!

간이안좋아서
댓글: 3 개
조회: 439
추천: 2
2026-06-23 16:18:04
지금도 간신히 1황 유지 중인데 퓨어딜러로서 너프는 말이 안됩니다 지금상태 유지해줘요
타 직업 상향도 안돼요 그럼 상대적 너프니까
남준님 그래주실거죠?
지금처럼 20프로 정도 갭차이는 유지해야 살성다운거예요.
그리고 호법도 지금 버프 딜 유지해주세요 그게 서폿이예요

Lv25 간이안좋아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