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제일 시급한 문제는 이거다.

빨간팬티차차
댓글: 2 개
조회: 272
2026-06-23 13:27:06
살성이 남툴반영에 개너프를 먹고 있는 상황임

살성 650k = 궁성650 = 마도 650k 자체가 아닌데 

궁마가 계속 같은 남툴로 보니깐 딜 들어가는거보고 발악하는 상황이 옴

살,궁,마  공속이 아닌 공격 모션이 짧고 긴거는 남툴에 반영안되어 있음

기룡 기준 깡공이 40~100 차이남

여기서 부터 남툴 차이가 더욱 심해짐;; 궁성 40 마도 100 높음 (기룡 무기 깡공 단검 기준)

그러다보니 자기들이 뻥투라는걸 모름;; 사실 뻥투도 아니지 그냥 공 오른만큼 남툴이 오른거니깐

살성이 20~30k 정도가 낮게 측정됨 , 또한 후피증도 문제 마석,패시브중 후피증 있는게 살성뿐인데
이게 남툴에서 공10보다 낮게 측정됨;; 딜은 3배 더 좋음(단순계산) 

전섭 800넘는 케릭이 검성, 궁성, 마도 , 호법 넘쳐남,,  살성 1명있음;; 근데 그 살성도 마석을 공격력으로 다 챙겨서 800됨;; 

남툴 부터 정상화 시키고 벨패를 하는게 맞았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