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바퀴 회피자세 개씹사기네 ㅋ

원딜이뭔가요
댓글: 35 개
조회: 1206
추천: 1
2026-06-24 00:00:31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ㅁ뒤진것들아 이거 버리고 환분 롤백해달라고 해
너희같은 좆밥이 컨트롤컨트롤하는데 이거 빼고 컨트롤 잘하는 애들은 살아남겠지?ㅎㅎ
초월 원정 그리고 초월랭작 병신같이 못피해서 뒤지는것들은 랭작 못다니겠지
그럼 고점만 높아지고 저점 꼰대살퀴벌레 버러지들은 1만명중 9천명일텐데 천명 살아남고 전부 장비분해하고 겜접겠네 그리고 한달후에 새계정 만들어서 권성 ㄱㄱ^^

Lv7 원딜이뭔가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