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들 어비스에서 궁성 상대법좀 ;;

중패
댓글: 5 개
조회: 198
2026-06-25 13:37:31
원래 살성으로 궁성 잡기 빡센게 맞지??
명중살성인데 은신쓰고 선빵쳐도 잘 못이기던데.. 상대법같은거 없나??
cc도 잘 안걸리고 난 존나 밀려나고 나선베기도 아다리 잘못맞으면 걍 끊겨버리는데
뭐 이상한 깔개궁성들 말고 도시섭기준 한 5성장교 이상 궁성들은 진짜 빡세네
이제는 하도 궁성한테 죽어서 은신쓰고 뒤에서 사냥하는거 지켜보다가 먼저박아도 못이길거 같다는 생각만 먼저 듬,,, 

Lv27 중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