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살성형님분들중 커세어 마우스로 매크로 쓰시는분 계신가요

야동몬
조회: 99
2026-06-25 14:36:59
매크로 설정법좀 디테일하게 알려주실분 계실까요

유투부보니 로지텍꺼는 시퀀스기능이라던지 직관적인게 많던데

커세어꺼는 기능이 있는데못쓰고있는건지 아님 기능이 제한적인건지

어렵네용 ㅜㅜ 계시면 연락좀

Lv13 야동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