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원거리 장애인 연합

멍덕팝
댓글: 4 개
조회: 323
추천: 3
2026-06-25 15:38:48

나는 딜욕심? 딜1등 안해도됌.  라고 말하지만 살성은 1등하라고 만든 클래스임. 어딜가든 퓨딜이 원래그래. 파판해봤음? 사무라이 혼자만 시너지 없는근딜놈임. 남들 시너지 다 빨아다 딜1등 하는애고 딜1등을 못하면 꼽주고 짜르는 게임임. 딜 1등 하라고 시켰는데 딜 안나와주면 파티추방이라고. 마찬가지 결은 다르지만 여기 살성도 그래 만들엇어. 완전 걍 퓨딜 그자체임. 살성이 일정값 안나와줘? ㅈㄴ 못하네. 라고 판단기준이 될정도로 만든 클래스인데 ㅈ같아 죽겠다. 대화안통하는 원거리 장애인 ㅂㅅ 연합애들 말도안되는 논리 가져와서 ㅈㄹ 하지 않나...

내 누누히 말하는데 pvp에서 너무 극단적이거나 아무것도 못해보고 뭔가 너무하고 어쩌고 이런거 때문에 너프너프너프! 뭐 시위를 하던 자위를 하던  그렇게 패치가되던 납득 수긍 하겠는데. 왜 시팔 저팔 pve컨텐에서 살성이 너무 쎄다고 지랄인겨 지랄은. 살성이 센건 후장파는 거때문이고 후장따기 쉽자나? 라고 반박하는데 니들은 후장 상관없이 딜하자나 니들과 달리 후장을 잡아야 딜이 오르니까 컨트롤을 해야하잖아 후장컨을. 근데 이런애를 팔다리를 잘라달라고 하는 원딜장애인연합이 이해가 안가. 차라리 지들도 살성처럼 후장뎀 같은 거 달라고 말을 하면 이응이응 그럴수잇겠네 하갰는데 왜 살성 너무 쎄니까 너프하라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나 ㅋㅋㅋ 나 수호에서 살성넘어와 본캐하는 사람임. 수호할때도 초반에 ㅂㅅ이었는데 우리도 검성처럼 이거 딜좀 올려줘 뭐해줘 시위했으면 시위했지 검성좀 너프해줘. 시위는 안했음. 그러진 않았음. 그냥 진짜 원장연애들이 장애인임. ㅇㅇ

야 궁성들아 pve에서 살성 너프 외치지말고
궁성도 살성특화 후장추뎀처럼 원거리 급소타격 추뎀이라던가 10미터 이내에서 딜하면 추뎀이라던가 뭘 그런걸 달라해라 차라리 살성이 응원할게 시팔럼들아.

마도들아 살성특화 후장추뎀처럼 예전 속성뎀 추가 +를 해달라고 해라. 예전 버프들 속성추뎀이었는데 피증으로 바꼈지? 살성이 후장암살이 아이덴티티면 마도는 원소뎀이잖아? 현재 상태에서 원소추뎀 달라해. 살성 너프 운운하지말고 장애인련들아. 니들은 그리고 손이 문제임. 스킬이 스킬을 그 스킬이 저스킬을 쿨다운 시켜야하는데 느그 손이 못하는거잔냐. 그리고 차라리 니들도 심찌같은 스킬 있잖아. 그거를 니들도 살성 환분처럼 버프스킬에 마도심찌스킬 자동 초기화 넣어달라든가 십새들아 왜 시팔저팔 살성 자꾸 너프하라고 ㅈㄹ이야 지랄이. 내말 틀리냐?

차라리 살성 환분처럼 우리 버프도 저거 해달라 뭐해달라 < 이런 시위면 내가 응원한다니까? 왜 시팔 자꾸 살성들 매커니즘이랑 시스템을 다 갈아엎게 너프시위를 하냐고 ㅋㅋㅋㅋㅋ

살성이지만 환분 지금 이상하긴함. 스티그마 환영분신이 일반액티브 심찌를 왜 초기화시켜줌. 엔씨발럼들이 그냥 ㅈㄴ ㅂㅅ같음. 근데 살성들은 연구해나가는거임.

Lv6 멍덕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