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깔게 살성입니다....템 방향좀 정해주세요

불순무
댓글: 5 개
조회: 346
2026-06-25 17:14:39


영웅 제작템이 없어서 이번에 응기룡 하나 가보려고 하는데 어떤 부분이 제일 효율이 좋을까요?
인던 악세를 갈까요? 무기 가더 중에 갈까요?
늘무만 써봐서 비늘무 체감이 어떨지 모르겠습니다만 선배님들 의견 따라갈볼게요 ㅎㅎ

저는 PVE 만 합니다

만약 무기 가더로 가게 된다면 계승 해야하나요?

Lv3 불순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