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님들 남툴질문!

뽀쏭
댓글: 4 개
조회: 156
2026-06-25 13:52:19
살성 남툴높은 형님들은 760-780 이렇든데
왜 난 708이지? 아직 창,멸룡안만들었다만
나머지는 똑같은 장비에 똑같은 페시브에 올 무피,피증마석임
그래도 너무 차이나는데 이유아시는분?
종족이해도는 369강타,무피증,무피내이고
배후32,강습32,빈틈23
258공격력박고 나머지는 올명중임

Lv2 뽀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