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치유성 마매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아이콘 부부젤라예요
댓글: 1 개
조회: 132
2026-06-22 10:49:59
매크로 셋팅 후 (대지의응보+뇌전+방전)  / (단죄+심번+천벌/2) 이 1에 가까울 수록 셋팅이 잘 된거라고 봤는데
제 현재 셋팅에서 계산하면 0.8~0.9 사이 정도로 1하고는 차이가 있지만 평타(대지의응보) 쪽 타수가 적고 단죄 타수가 높게 나와서 dps나 타수는 항상 높게 나옵니다
이 상태에서 오히려 1에 가깝게 지연율을 조정하면 dps나 타수가 하락합니다

제가 이해하는건 1에 가까울 수록 매크로가 안정적으로 돌아가고 스킬 누락이 거의 없이 잘 돌아가기 때문에 좋은 셋팅이라고 이해하고 있는데
실험에서 항상 평타 계열보다 단죄 계열이 더 많이 나가서 dps, 총 누적 데미지가 꾸준하게 높게 나온다면 이 셋팅에서 억지로 1:1 비율로 맞추는게 더 안좋은거 아닌가요??

아니면 여기서 1비율을 맞추면서 지금이랑 비슷하거나 더 높은 dps가 나오는 셋팅을 다시 찾아야 하는 걸까요??

Lv12 부부젤라예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