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무스펠 너무 힘들다.. 몇 시간씩 박아야 되는거야?

아이콘 갈채
댓글: 11 개
조회: 259
2026-06-22 11:18:49
노예민 고정팟을 가도 자꾸 내 실수만 탓하는 거 같고..
트라이 공팟에서 연습하러 가도 다들 화가 많은 지 한 두번 전멸에 쫑나고..

그러다가 매번 위치랑 역할이 바뀌니 또 고정팟 가서 실수하고 ㅋㅋ

그냥 재미 있으려고 하는 게임이 스트레스인 것 같다 이제.

얼마 전 본 공팟 방 제목이 "남들 때문에 성불 못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모여" 인데
얼마나 서로 혐오가 생기면 저런 방이 생길까 웃픈 현실임 ㅎㅎ

치유 없어서 벌 서고, 포스 구성되서 플레이를 해도 스트레스 받고 ㅋㅋ
이 딴 걸 우리가 왜 돈 주고 하고 있냐? 남준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