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치유성이 잘될수있는 유일한 방법 알려준다니까

돌아보기
댓글: 3 개
조회: 223
2026-06-22 11:08:53
어중간하게 딜 상향해봐야 구조의 문제때문에 달라질게 없음

간단하게 생각해봐

결국 풍이 있냐 없냐로 서폿자리를 지금 빼앗기고 있는거라니까?

힐이 필요하도록 바꾸려면 딜러들 피흡구조 다 엎어야하고

물약구조도 엎어야하고 던전구조도 다 엎어야함.

이러려면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고 이게 언제 다 완수되냐는거임


간단해 그냥

풍만 받으면돼 그럼 호/치 둘중 뭘 껴도 상관이 없어져 딜러들도 반대할 이유가 없어

그렇다고 호법이 버려지는것도 아니잖아. 둘중에 뭘 껴도 상관이 없어지게 만들어야함

언제까지 기다릴거야? 

일단 풍을 받고 게임은 할수있게 해줘야할거아냐. 

그냥 풍은 받으면 딱 끝날일이잖아. 그래도 호법이 더 좋아. 딜이 더 좋아서.

풍은 요구할수있어. 자게로 가서 계속해서 주장해야만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