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남준아 어비스에 궁성밖에 없다

크요
댓글: 6 개
조회: 624
추천: 15
2026-06-23 10:35:16
이게 뭔소리겠냐? 존나 오밸이니까 궁성밖에 없지 이 시밸럼아ㅋㅋㅋㅋㅋ

니가 진짜 pvp 유저들 상대로 돈 벌고 싶으면 궁성 밀려남 상저 피흡 정상화 시켜라ㅇㅇ

모든 직업이 궁성 사기라고 하고, 궁성 새끼들만 아니라고 한다ㅋㅋ 그럼 누구 말이 맞겠냐?

Lv0 크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