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 근데 좀 핍게 이 씨발련들아

대정고김철수
댓글: 8 개
조회: 584
2026-06-23 10:47:16
궁성이니 살성이니 씨발좀 적당히들좀 해라

이정도했으면 게임사가 인지하고 알아서 판단하겠지

마매깎냐 이 씨발련들아? 깎을수록 달라져?

달라지는건 상대방 감정뿐인데 왜케 씨발 끝이 없는거야

월드컵 하는데 싸울거면 태극기 한번 보고 애국가 부르고 나서 싸워라

Lv22 대정고김철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