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 그냥 순수한 질문임. 아직도 살성 빡쌔?

옹뉴
댓글: 24 개
조회: 1231
추천: 1
2026-06-23 19:51:24



나 명중 4500, 공 11000 극명중 살성임.

군단 딸랑 하나 가더 있고 나머지 천5 백5, 나머지 기룡, 무기는 용암 이번에 올림.

그냥 진짜 아무 의도 없이 순수 궁금증임.
나 가만히 인벤토리 템 정리하다가 살성한테 선빵 맞아도 충해 빼고 역관광 ㅈㄴ쉽게 보내버리는데
형들은 아직도 살성이 힘든거야? 내 입장에서는 살성은 그냥 개좆밥이고 그 담이 호법,치유,  
나머진 아차 하면 뒤짐. 진짜 싸울려고 하는게 아니라 진짜 진짜로 내 입장에서 말해보자면
대충, 검성은 CC 박히면 디져야되고 수호도 CC 딱 한방이면 뒤짐. 
정령은 걍 도발 걸리면 마우스 손 놔버림. 마도는 솔찍히 쉬운 편인데 파티 안에 있는 마도는 미친놈이라 안건드림.
궁성이 체급 진짜 개미쳐서 딜은 희안하게 검성보다 안박히는데 딜 들어오는건 선빵치는 살성보다 쎄게 들어와. 
진짜 역관광도 안되겠는데 싶은정도 딜이 들어옴.
형들은 아직도 살성이 상대하기 힘들다길래 그냥 궁금해서 ㅇㅇ  오픈부터 지금까지 15연 너프를 쳐 맞았는데 
아직도 힘들다고 하는 사람이 있나 그냥 진짜로 순수 궁금증임..

Lv6 옹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