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궁성 관련해서 글쓴 균잉아 형이 알려줄게

맹구녀석
댓글: 3 개
조회: 164
추천: 1
2026-06-25 04:04:20
뭐? 다 너프해도 좋은데 상저까지 건들면 궁성은 뭘로 살아야할지 모르겠다고?

형이 해결책준다.

너네 궁성끼리 어비스서 뭉쳐다니셈. 한 10명씩
못해도 최소1파티,4명이서 한몸이다 생각하고 ㅇㅇ
딱 너네 직업 특성도 살리고 때쟁에 특화된것도 이미 검증됐고
솔직히 어디 활잽이가 일대일까지 이기려드는거임?
안그래도 인구수도 1등이겠다
궁조쿠들 거느리고 다굴놓기 ㄱㄱ 솔쟁까지 넘보려하지마셈

Lv12 맹구녀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