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궁성 뭐 많이 너프할 필요도 없음 딱 2개만 하면됨

아이콘 댕댕
댓글: 7 개
조회: 467
2026-06-25 07:56:09
1. 밀치기랑

2. 충격계 저항 올려주는 패시브

2개만 너프하면됨 딜 올려주고 나발이고는 알빠 아니고

쳐밀리는 감성이 일단 걍 개좆사기고

활쟁이가 씨발 상저가 뭐저리 쳐높은건지

수호보다 안 자빠짐 명중 5200인데 회피 궁성한테

왜져야되는데  공명치한테 치는건 이해라도 하지 ㅅㅂ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