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검성 새끼들 진심 역겹네 ㅋㅋㅋㅋ

슉슉슉슉슉
댓글: 3 개
조회: 382
2026-06-25 15:05:53
충적너프 먹기전에 고투top100에 35명씩처먹고
좆깔개스펙으로 억단위로 돈쓴 물몸캐릭들 차렷으로 끔살시키고 꿀이란 꿀은 다빨던새끼들이
호법 마도같은 깔개직업도 아니고 아직도 고투 검살 양분중인데 더럽게 징징대네
시즌2 수호치유처럼 좆사기로 다패죽여야 만족하는거임?

Lv7 슉슉슉슉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