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러지스펙으로 궁성잡니 마니 얘기할게뭐있음

실화냐
댓글: 1 개
조회: 123
2026-06-24 17:45:49

솔직하게 말하면 어비스수준에서 1:1 못잡는 궁성은 없긴함 ㅇㅇ 명중5천이고 이건내가 걔내보다 스펙좋아서임
깔개궁퀴들 하는것도 단순하고 표적광풍 조준타이밍 밀어내는거 막기써고 도약 격노쓰면 3초컷남
근데 내가 깔개잡자고 스펙업함? 근데 메타인지하고 저항의결의 회생의계약 몰빵에 상저주문서 처먹으면서 하는애들 솔직히 존나 곤란함 때려야하는 입장에선 애미디졌음
대자연 ㅇㅋ 동면밸이라치고 살성회계마냥 하나준다고치셈
근데 밀어내기, 상저 떡, 송곳피흡치감은 무조건 너프해야함 ㅇㅇ 이렇게 셋만가져가면 궁성은황밸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