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어비스] 깔개와 OP직업 이해시켜주는 글

지쟌s
댓글: 6 개
조회: 556
2026-06-24 11:32:59
깔개
-차가 포르쉐 911인데
기름값 아깝다며 신나넣고 엔진오일도 안갈고 타이어도 중국산 중고 끼고 다니다가 지나가는 비엠이나 아반떼 N에 따였다고 포르쉐 911 성능 그지같다고 징징되며 상향 외침

OP직업
-태생부터 금수저라 면허 따자마자 아버지가 포르쉐 911 줌
조용히 인생 꿀빨면 되는데 니가 노력이 부족해서 시전
나처럼 고급유 넣고 비싼 오일,타이어 하고 운전스킬 연습하라고 조롱
남들은 고급유가 아니라 핵융합 넣을 돈도 있고
튜닝ㅈ빠지게 하고 갈아봤자
태생이 아반떼인걸?

웃긴건 지금도 깔개는 지들이 깔개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하고
그직업들은 지들이 잘나서 쌘줄 암ㅇ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