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공명치궁성은 급병한테도 물려 뒤진다는새끼들은 대체뭐냐

Giuf42
댓글: 52 개
조회: 461
추천: 1
2026-06-24 14:18:30
지금 급병은 그냥 응우옌급인데 급병이찌르는거에 뒤지면 니문제아님? 

피빕에서 지금 젤체급낮다생각되는게 마도성인데 마도성도 좀만투자해도 급병은 한파티로몰려와도잡을듯


나도 당연하게 급병 한파티로와도잡는데, 상저+체력 다챙긴 공명치궁성상대로 아무리 턴이유리해도 잡기힘듦

이건 궁성상대하는 타직업들다똑같이느낄걸?

ㄹㅇ 해보지도않고 회피아니면못한다 지랄염병하고있노

상저달아준시점에서 회피를 꼭가야할 이유가없어진건데

Lv36 Giuf4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