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각 클래스별 다른거 전부다 차치하고 질문점

마구로창고
댓글: 15 개
조회: 147
2026-06-24 16:03:16
힐량이 어떻니
회피가 어쩌고
막기는 이런데
장판이 이렇고
시너지는 어떻고
막회무는 무슨

이런거 당연히 무시하면 안되고 경우의 수
스텟별 효율 기타등등 모~~~~든 변수는
안되는거 알지만 "일단 차치하고 진짜 진짜
진짜 진짜 단순하게 1차원적으로 생각해서"
댓글 달아줄 사람들만 댓글 달아주세요

애초에 배제할수도없고 ~ 어쩌구 저쩌구
이유 갖다붙일거면 그냥 댓글 안달아주시는게
도움주시는거임 그냥 말그대로 1차원적으로
아이온2에 한정짓지말고 타 게임이라 할지언정
영화가 됐든 뭐가됐든 거기에 나오는 캐릭이든
뭐든 좋으니까 이 클래스의 비율은 이게 맞다고
생각한다고 의견 하나씩을 물어보는거임 ㅜ

각 클래스별로 스텟을 10개씩만 줄 수 있음
스텟의 종류는 공격/방어 딱 두가지임
그럼 각 클래스별로 두 가지 스텟에 몇점씩 주는게 맞음?
예를들어서 나는 일단 마도성이니까

공8 : 방2 비율이 맞다고 생각하고

검성은 공5 방5 비율이 맞다고 생각하고

치유는 공2 방8 비율이 맞다고 생각함

진짜 그냥 10점중에 딱 두가지 스텟으로 분산해야한다면
공방 비율 각 클래스별로 뭐가 맞다고 생각해?

분탕치지말고 그냥 10점으로 본인 클래스 공방 나눈 수치 댓글 부탁함
꼭!! 본인 본캐 클래스것만 적어조 (난 예를든다고 검성 치유성 적은거임 ㅜ)

Lv11 마구로창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